전자상거래 보안기술.hwp

 

본문내용


정보통신 기술 및 인터넷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전자상거래가 인터넷 마케팅 또는 사이버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활성화 되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인테넷가상공간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초월하여 실현되기 때문에 광고, 금융, 쇼핑몰 오락분야에 상당히 활성화되어 있고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전자상거래의 이론적 배경
 1.전자상거래의 정의
 2.등장배경 및 필요성
 3.전자상거래 구조
제3장 전자상거래 현황 및 문제점
  1. 전자상거래 서비스 및 시장 현황 고찰
  2.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제4장 보안기술에 관한 고찰
  1. 보안의 개요 및 정의
  2. 암호화의 개요 및 방법
제5장 전자상거래 보안
제6장 결론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컴퓨터과학과,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컴퓨터과학과,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컴퓨터과학과,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컴퓨터과학과, 검색어: 전자상거래, 보안기술, 컴퓨터과학과, 컴퓨터과학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