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성 업무
1) 예산 편성 및 관리
2) 시스템 통합
3) 비용 / 예산관리
4) 품질 경영 시스템 관리

2. 자산 관리 및 유지보수 
1) 자산의 구입 및 관리
2) OA 기기 유지보수
3) 자산 폐기
4) 교환기 유지보수
5) 외부 전화 개통 및 해지

3. 사무환경관리
1) 레이아웃 (Layout) 관리
2) 사무실 공사
3) 사무실 관리
4) 집기 구입 및 배치


4. 복리후생 지원
1) 건강검진
2) 화환 및 관엽관리
3) 팀비관리
4) 직원 상해보험 관리
5) 야근 식대

5. 법률사무
1) 인장 사용 관리
2) 등기부등본 관리 및 변경
3) 주주총회 및 이사회 의사록 관리

6. 인사지원
1) 채용 및 퇴직 직원관리
2) 근태관리
3) 연차관리
4) 규정관리
5) 신입사원 교육
6) BIS 관리

7. 행사관리, 문서관리
1) 표준 서식 관리
2) 공문 / 기안서 관리
3) 문서 보관 및 폐기 관리
4) 제안서 및 계약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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